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이름을 정해줘!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2/01 [07:14]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이름을 정해줘!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2/01 [07:14]
▲사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 안내문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송악문화스포츠센터 단지 내 설치되어 지난해 11월 개관한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의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활동실 네이밍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각 실의 새로운 이름을 정해 청소년문화의집을 홍보하고 활동실 별 이용수칙 제작을 통해 청소년들의 이용률을 높이고자 계획 되었다.

공모주제는 송악청소년문화의집 각 실의 이름을 정해주세요!’ 이며, 1층 분임토의실, 야외공원, 학생휴게실, 2층 악기연습실, 댄스연습실, 컴퓨터실, 노래연습실, 3층 강당, 야외테라스 총 9개의 실 중 최소 4개 이상 네이밍 공모에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최소 4개 이상의 실을 정해서 구글폼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이번 달 5일까지로, 6일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심사해 9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현재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영상동아리 등 다양한 자치활동을 지원하는 참여기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청 평생학습과(041-360-6991~3)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