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해경,“서장님과 함께 하는 간식 데이”:내외신문
로고

평택해경,“서장님과 함께 하는 간식 데이”

코로나19로 외출 외박 통제된 의경대원 사기 높여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8 [18:34]

평택해경,“서장님과 함께 하는 간식 데이”

코로나19로 외출 외박 통제된 의경대원 사기 높여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1/28 [18:34]
▲사진 이상인 평택해양경찰서장(왼쪽)이 직접 만든 붕어빵을 의무경찰대원에게 나눠주고 있다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이상인)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통제된 생활을 하고 있는 의무경찰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128일 오후 230서장님과 함께 하는 간식 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상인 평택해양경찰서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의무경찰대원에게 나눠줄 붕어빵을 만들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는 이날 경찰서 식당에서 복무 중인 의경대원들에게 붕어빵, 어묵, 치킨 등의 간식을 제공하며 격려했다.

특히 이상인 서장은 경찰서 식당에서 직접 붕어빵을 만들어 의무경찰대원들에게 일일이 나눠주며, 휴가와 외출 등이 제한된 상태에서 근무 중인 의경대원들을 격려했다.

▲사진 이상인 평택해양경찰서장(왼쪽)이 의무경찰대원에게 나눠줄 붕어빵을 만들고 있다

이상인 서장은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의무경찰대원들이 작년 11월부터 휴가, 외출, 외박이 제한된 가운데 긴장된 군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마음에 걸려 행사를 마련했다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완화되어 우리 의무경찰대원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택해양경찰서에는 80여명의 의무경찰대원들이 경비함정, 파출소 등에서 해양 치안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휴가, 외출, 외박, 면회, 대규모 체육 행사 제한 등으로 복무 긴장이 높아져 있는 상태다.

이에 따라 평택해양경찰서는 의무경찰대원들의 복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소규모 야외 체육 활동, 피자와 치킨 등 간식 제공 등의 사기 진작 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