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농어촌 소규모학교 졸업앨범 무료로 제작지원:내외신문
로고

농어촌 소규모학교 졸업앨범 무료로 제작지원

코로나의 어려움속에서 따뜻한 온정의 손길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6:02]

농어촌 소규모학교 졸업앨범 무료로 제작지원

코로나의 어려움속에서 따뜻한 온정의 손길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01/07 [16:02]
강화교육청 앨범전수
강화교육청 앨범전수
강화교육청 앨범전수
강화교육청 앨범전수

푸르미가족봉사단(단장 박위광)인천사진인쇄협동조합(이사장 임웅재) 과 인천사진인쇄협동조합(이사장 임웅재)그리고 기호일보(대표 한창원)는 지난 16() 인천광역시 강화교육지원청에서 도서지역 농어촌 소규모학교 졸업생들에게 전달될 졸업앨을 무료로 전달 하였다.

졸업앨범 제작지원에 공동으로 참여한 3개 단체 인천사진앨범인쇄협동조합 과 푸르미가족봉사단 그리고 기호일보는 지난 20124월 학창시절의 추억을 간직할 졸업앨범을 만들지 못하고 있는 도서지역 및 농어촌 소규모 학교에 무료로 졸업앨범을 제작해 주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2012학년도 22개 학교의 졸업생 306명의 졸업앨범제작 지원활동을 시작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3개 단체의 도움으로 강화교육지원청 관내 농어촌 지역 21개 소규모 학교 그리고 남부교육지원청 관내(옹진군 서해도서지역) 10개 초··고등학교 졸업앨범 410권을 무료로 지원 하게 되어 올해가 9년째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사태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지키면서 앨범제작에 어려움이 있어 한꺼번에 전달을 하지 못하고 졸업일정 맞추어 1차로 강화교육지원청에 전달하고 2차로 이달 20일경 인천남부교육지원청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1차로 전달한 강화교육지원청에서는 정경희 교육장은 지역 교육가족을 대표해서 학생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주신대 감사하다며 3개 단체에 감사장을 전달 해주었다.

앨범제작에 앞장선 인천사진인쇄협동조합 조합원들은 매년 강화 지역 석모도, 교동도 등 농어촌 소규모 학교와 그리고 옹진군지역 백령도, 연평도 등 서해도서지역 소규모 학교 현장을 방문 졸업생들의 모습을 직접 촬영하여 편집 제작하여 졸업 시즌에 지원해주고 있다.

푸르미가족봉사단 박위광 단장 과 앨범조합 임웅재 이사장은 학창시절의 소중한 추억은 돈으로도 살수 없는 귀중한 것이기에 이러한 소중한 추억을 담은 졸업 앨범을 지원하는 사업에 함께하게 되어서 영광 스럽게 생각 한다고 하였다.

인천사진앨범인쇄협동조합 과 푸르미가족봉사단은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과 학교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나갈 것이다.

문의: 푸르미가족봉사단 (435-5353)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