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천안동남서,수능 후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내외신문
로고

천안동남서,수능 후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2/04 [12:19]

천안동남서,수능 후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12/04 [12:19]
청소년 계도활동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총경 임종하)는 지난12. 318:00경 신부문화공원 일원에서 수능 후 청소년 탈선예방 방지 및 청소년 유해업소 계도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아웃리치 거리 캠페인 실시

이번 합동캠페인에는 학교전담경찰관(SPO) 6, 천안시청 및 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 26, 학생 6명 등 총 30여명이 동참하였다.

편의점 등 유해업소점검활동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 점검, 단속 및 청소년에 대한 선도 보호 활동을 강화하여 수능 후 압박감으로부터 벗어나 홀가분한 마음에 발생할 수 있는 청소년 비행과 탈선을 사전에 예방하고 선도 분위기를 조성하여 청소년을 보호하는데 역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또한 캠페인 실시 후 거리를 배회하는 청소년에 대해찾아가는 거리상담을 실시하여 귀가지도, 전문상담, 청소년쉼터연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이와 병행하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코로나19 키트를 전달하며, 청소년들에게 방역수칙을 준수해 줄것을 당부하였다.

천안동남경찰서 임종하서장은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경찰과 학교만의 문제가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의 관심이 필요하다.” , “연말까지 민관 합동으로 청소년 우범지역에 대한 가시적 예방 순찰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치안 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