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천안동남서,‘이제우린’소주 보조라벨 부착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내외신문
로고

천안동남서,‘이제우린’소주 보조라벨 부착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맥키스컴퍼니 협업 소주 20만병에 보이스피싱 예방홍보 전개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1:28]

천안동남서,‘이제우린’소주 보조라벨 부착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맥키스컴퍼니 협업 소주 20만병에 보이스피싱 예방홍보 전개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11/20 [11:28]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총경 임종하)11. 20일 보이스피싱에 대한 사회적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치기로 협약하였다.

맥키스컴퍼니는 대전·충청권에 연고를 둔 향토 주류기업으로 자체 생산하는 이제우린소주병 보조상표에 1123일부터 보이스피싱 예방 문구(‘경찰·검찰·금융감독원이 전화로 현금을 맡기라고 했다면 100% 보이스피싱!)를 삽입, 보이스피싱에 대한 사회적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소주 20만병을 충남 일원에 유통할 계획이다.

천안동남경찰서에 따르면 천안시 동남구 관내에서 발생한 보이스피싱 피해가 올해 1~10월 사이 총 247428000만원에 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맥키스컴퍼니와 힘을 모아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를 위해 위와 같이 보조상표 문구삽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임종하 천안동남서장은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를 위해 도움을 준 맥키스컴퍼니 천안·아산지점 김흥식 지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협약이 보이스피싱 예방에 큰 몫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활동을 통해 보다 안전한 천안동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