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옹진군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추진:내외신문
로고

옹진군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추진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4:40]

옹진군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추진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11/18 [14:40]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추진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추진

인천시 옹진군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특화사업 중 하나인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을 추진중에 있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하 사업은 백령면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생일을 맞은 독거노인 댁을 방문해 롤케이크와 원들이 직접 쓴 손 편지를 전달해 드리는 사업이다.

해는 독거노인 146명을 대상으로 어르신들의 생신일에 찾아뵙고 생신축하노래를 불러드리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신축하를 받은 한 어르신은혼자 살아 아무도 챙겨주지 않는 생일날 이렇게 찾아와서 맛있는 케이크도 선물해주고 이야기도 들어줘서 고맙다올해들어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최대정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쓸쓸하게 생신을 맞을 어르신들이 조금이라도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생신축하사업을 계속 추진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복지의 구심점으로서 어려운 주민을 위한 사업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 생산축하사업을 지난 2019년부터 시작해오고 있으며, 리바게트 백령도점과 MOU 체결로 롤케이크를 할인가로 구입하여 전달해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