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야수와 테러리스트와의 사투! 메간폭스의 ‘로그’ 11월 25일 개봉과 메인 예고편 공개!:내외신문
로고

야수와 테러리스트와의 사투! 메간폭스의 ‘로그’ 11월 25일 개봉과 메인 예고편 공개!

- 최정예 특수부대의 극한 구출 액션을 확인하라! - ‘원더우먼’, ‘미션 임파서블’의 제작진과 메간 폭스의 액션,- 남아공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웰메이드 액션!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19:07]

야수와 테러리스트와의 사투! 메간폭스의 ‘로그’ 11월 25일 개봉과 메인 예고편 공개!

- 최정예 특수부대의 극한 구출 액션을 확인하라! - ‘원더우먼’, ‘미션 임파서블’의 제작진과 메간 폭스의 액션,- 남아공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웰메이드 액션!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11/17 [19:07]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메간 폭스가 강인한 최정예 특수부대의 대장으로 변신, 테러리스트와의 사투를 벌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1125() 개봉을 확정하며 긴장감 넘치는 작전 현장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로그' 메인 포스터
영화 '로그' 메인 포스터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파견된 ’(메간 폭스)의 용병팀 로그알샤바브와 위협적인 존재의 추격에 맞서 생존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그>1125() 개봉을 확정하며 긴장감 넘치는 작전 현장의 모습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는 임무를 받고 파견된 팀 로그가 펼치는 극한의 작전 현장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로그' 장면 캡쳐
영화 '로그' 장면 캡쳐

먼저, 처참한 모습으로 잡혀 있던 인질들을 구해낸 뒤 현장을 탈출하기 위해 건물 폭파도 불사하는 대장 ’(메간 폭스)의 모습은 <로그>가 선보일 시원한 서바이벌 액션의 서막을 알리며 기대감을 한 층 높인다. 여기에,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살벌한 카체이싱 장면 속 가차 없이 폭발하는 자동차와 헬기들은 올가을 극장가의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에게 톡톡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가까스로 알샤바브를 따돌린 팀 로그앞에 그들을 위협하는 또 다른 미지의 존재가 등장하는 모습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닌’ <로그>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로그><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솔로몬 케인>M.J. 버세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극한 구출 작전의 강렬한 서스펜스를 완성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원더우먼><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저스티스 리그>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대작에서 군사 자문을 맡으며 완벽한 고증을 거친 전투 장면들을 만들어 낸 폴 혼스비가 공동 프로듀서와 자문을 동시에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 짜릿하고 리얼한 액션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메간 폭스의 파격적이고 강렬한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1125()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