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경찰署, 음주 뺑소니 검거 시민 표창 수여:내외신문
로고

당진경찰署, 음주 뺑소니 검거 시민 표창 수여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0:42]

당진경찰署, 음주 뺑소니 검거 시민 표창 수여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9/18 [10:42]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경찰서(경찰서장 김영일)는 지난 17, 오전 당진경찰서 서장실에서 음주운전으로 차량을 파손 후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난 운전자를 추격하여 검거한 최OO(24, ), OO(30, ) 씨를 우리 동네 시민 경찰로 선정했다.

OO 씨는 지난 824일 오후 16:21경 당진시 송산면 중명 아파트 근처에서 SUV 차량이 후진하며 자신의 차량을 충격하여 전면부가 파손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차량은 사고처리를 하지 않고 경찰관의 검문에도 불응하여 도주하였고, OO 씨와 현장에서 사건을 목격한 최OO 씨가 약 3.5km를 추격하여 경찰과 합동으로 도주 차량을 검거하였다.

검거 당시 사고 차량 운전자는 음주 측정결과 혈중알코올농도 0.161%의 만취 상태로 추가 대형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다.

이에 당진경찰서장은 검거에 일조한 운전자들을 경찰서로 초청, 표창장과 우리 동네 시민 경찰기념 흉장 및 부상을 수여하였다.

김영일 서장은 검거시간이 지체되었다면 더 큰 대형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었다라며, ”용기 있는 시민의 행동이 사건 해결에 큰 도움이 되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한 당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