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속초해경, 해수욕장 불법 전대(임대) 사범 적발:내외신문
로고

속초해경, 해수욕장 불법 전대(임대) 사범 적발

임대료 수천만원, 공유수면 불법 임대 행위 여전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5:25]

속초해경, 해수욕장 불법 전대(임대) 사범 적발

임대료 수천만원, 공유수면 불법 임대 행위 여전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9/03 [15:25]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서영교)2020년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기간 중 공유수면 불법 전대(임대) 및 점유 사용 사범 A(60) 3명을 공유수면관리 및 매립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적발해 조사중이라고 3일 밝혔다.

속초해경에 따르면 이들은 고성, 양양 등 관내 지자체로부터 여름 해수욕장 운영 목적으로 공유수면 점 사용 허가를 받은 후 이를 다시 제3자에게 불법 임대하거나, 공유수면 점 사용 허가 없이 해수욕장 영업에 필요한 몽골텐트 등을 불법 설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지자체로부터는 약 20~40만원 상당의 공유수면 점 사용료를 지불하고 제3자에게는 1,000만원부터 많게는 5,000만원이 넘는 고액의 임대료를 받는 등 부당이익을 취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속초해경 관계자는관행적으로 이루어지는 해수욕장 공유수면에 대한 불법 임대 행위가 결국 해수욕장 바가지요금 등의 원인이 된다,“공유수면 임대 등 고질적인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