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광염소나타' 14일 오후 3시 유튜브 라이브토크 진행: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광염소나타' 14일 오후 3시 유튜브 라이브토크 진행

라이브토크로 모든 배우를 만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유튜브 생중계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08:50]

뮤지컬 '광염소나타' 14일 오후 3시 유튜브 라이브토크 진행

라이브토크로 모든 배우를 만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유튜브 생중계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0/08/14 [08:50]

 

ㅇ
뮤지컬 '광염소나타' 포스터. 제공:(주)신스웨이브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오는 8월 15일, 2020년 첫 공연을 앞두고 공연 전날인 오늘 14일(금) 오후 3시,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허설 현장공개 및 전 배우들이 참석하는 라이브토크를 진행한다. 리허설 현장은 사전녹화된 것으로 약 25분 가량 총 네 장면이 시연될 예정, 주인공 8명의 연기를 모두 볼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 8인의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2020은 기존의 공연시장과는 또 다른 국면을 맞고 있는 지금, 새로운 방법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기회를 모색하고자 유튜브를 활용한 랜선 인사를 준비했다.

그 첫 순서로 준비된 리허설 현장공개는 이후 진행될 라이브토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녹화된 것으로 배우 려욱이 준비한 ‘죽음의 얼굴’, 후이, 주찬, 이선근이 준비한 ‘Murder’, 김지철, 유승현, 김주호가 준비한 ‘마음의 불’, ‘빛 바래지지 않게’, 유회승의 ‘죽음의 얼굴’이 총 25분간 시연된다. 

각 배우들의 개성과 서로 다른 음색, 그들의 라이브 연주를 미리 맛볼 수 있다.

이어 15-20분간 진행될 라이브토크에서는 8명의 주인공 전원이 출연, '광염소나타' 2020에 대한 각자의 각오와 연습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랜선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리허설 현장공개 및 라이브토크는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 계정(http://www.youtube.com/c/SHINSWAVE)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