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메가박스, 20번째 생일 기념 스페셜 오리지널 ‘골든티켓’ 공개:내외신문
로고

메가박스, 20번째 생일 기념 스페셜 오리지널 ‘골든티켓’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09:28]

메가박스, 20번째 생일 기념 스페셜 오리지널 ‘골든티켓’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0/08/06 [09:28]

 

20주년 골든티켓 이미지. 제공: 메가박스
메가박스 20주년 골든티켓 이미지. 제공: 메가박스

 

금색은 언제나 인간의 눈길을 끌어왔다. 인류와 함께 해온 고급스러움과 특별함 때문이리라.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인 ‘골든티켓’을 공개했다.

 

메가박스 20주년 골든티켓 이미지. 제공: 메가박스

마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골든티켓을 연상케 하는 메가박스 골든티켓은 지난 20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름 그대로 황금빛 티켓 디자인에 다양한 행운까지 더했다. 20주년 오리지널 골든티켓은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메가박스 66개 지점에서 당일 영화를 관람한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인 1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티켓은 오리지널 골든티켓 또는 추가 혜택이 담긴 스페셜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배포된다. 특히, 스페셜 골든티켓의 경우 무비 패스 1년권 및 3개월권, 일반 관람권, 오리지널 팝콘(L) 무료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어 고객들의 소장욕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메가박스 20주년 골든티켓 이미지. 제공: 메가박스

이처럼 메가박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에게 영화보다 멋진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며 또 한 번 새로운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 지난 7월 23일에는 첨단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 ‘돌비 시네마’를 코엑스점에 국내 최초로 개관했다. 메가박스는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자랑하는 ‘더 부티크’ 및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MX’에 이어 온전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특별관을 확대하며 진정한 라이프시어터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금껏 그래왔듯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세분화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클래식, 오페라, 스포츠, 게임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콘텐츠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이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20년간 쌓아온, 그리고 앞으로 쌓아갈 메가박스만의 팬덤을 강화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메가박스가 끊임없이 성장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분들이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오리지널 티켓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봤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담아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이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8월에는 메가박스 20주년과 연이은 기대작 개봉에 걸맞은 다양한 멤버십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