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사회자 선정!:내외신문
로고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사회자 선정!

김영지 | 기사입력 2012/09/18 [16:57]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사회자 선정!

김영지 | 입력 : 2012/09/18 [16:57]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국민배우 안성기와 탕웨이가, 폐막식 사회자로는 감독 방은진과 배우 이제훈이 선정되었다. 안성기와 탕웨이는 10월 4일 부산국제영화제의 화려한 개막을, 방은진과 이제훈은 10월 13일 영화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영화제의 도약을 알리다!

글로벌 스타 안성기&탕웨이, 개막식 사회자 선정!

해외 배우 최초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식 사회자를 맡게 된 탕웨이와 함께 영화제의 출발을 화려하게 열 파트너로 배우 안성기가 선정되었다. 배우 안성기는 1996년 제1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인연을 맺은 후, 2005년부터 현재까지 부산국제영화제의 부집행위원장을 맡아 영화제를 해외에 알리는데 남다른 열정을 쏟고 있다. 안성기가 사회자로써 관객들과 만나는 것은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 이후로 2년만이며, 개막식 사회자로는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이후 7년 만에 영화제의 도약을 알리고.

영화제의 대미를 장식하다!

세계가 주목하는 방은진&이제훈, 폐막식 사회자 선정!

제4회부터 제8회까지 5회 연속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식 사회를 진행한 방은진 감독이 9년 만에 부산국제영화제의 사회자로 관객들과 만난다. 부산국제영화제의 폐막식 사회자를 처음 맡게 된 방은진은 연기, 출판, 감독, 방송MC 등 다방면에서 능력을 선보여온 영화배우 출신 여성 감독이다. 2005년 첫 장편 연출작 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해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그녀는 최근 연출한 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되었다. 방은진 감독은 폐막식 사회자로써 뿐만 아니라 감독으로써 관객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방은진 감독과 함께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폐막식 사회자에 선정자는 으로 언론과 평단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이제훈이다. , 을 통해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제훈은 2011 제4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 2011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등을 수상하였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다양한 연기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이제훈은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폐막식 사회자로서 방은진 감독과 함께 아름다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