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에스아이테크, 태양광 안심 CCTV 기부:내외신문
로고

당진㈜에스아이테크, 태양광 안심 CCTV 기부

안전하고 행복한 당진 위해 CCTV 기부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7/17 [17:11]

당진㈜에스아이테크, 태양광 안심 CCTV 기부

안전하고 행복한 당진 위해 CCTV 기부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7/17 [17:11]
▲사진 태양광 안심 CCTV 기탁식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에스아이테크(대표 주우명)17일 당진시청 접견실에서 아동의 안전을 위한 태양광 CCTV 10(5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김영일 당진경찰서장과 이형열 당진시복지재단이사(당진시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당진경찰서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태양광 안심 CCTV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에스아이테크에서는 제품 기부는 물론 설치와 1년간 A/S를 무상으로 지원하게 된다. 이후 발생되는 유지보수 등에 대하여는 시 공동체새마을과에서 각 읍면동 주민자치회와 연계해 지원하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며, 사회복지과에서는 향후 확대가 될 경우 대상자에 대한 추천 등을 맡을 예정이다.

에스아이테크 주우명 대표는범죄로부터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당진시의 정책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진에 있는 많은 기업과 당진시의 적극적인 참여로 당진시가 더 안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당진경찰서 김영일 서장은 태양광 안심 CCTV를 설치하는 이 사업을 통해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