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샘터문인협회, 이정록 시인 소비자평가우수 대상 수상:내외신문
로고

샘터문인협회, 이정록 시인 소비자평가우수 대상 수상

조기홍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06:47]

샘터문인협회, 이정록 시인 소비자평가우수 대상 수상

조기홍 기자 | 입력 : 2020/07/15 [06:47]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지난 2020년 1월 18일 경기도 과천시, 소협 6차 산업소비자평가센터 본점에서 (사) 창업경영포럼, 대한미래원 (사)한국기업평가원이 주최하고, 소비자평가센터,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웅삼국지,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연대기관 및 협단체가 주관한<2020 대한민국 소비자평가우수 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축사로는 한국마이크로바이옴협회 상임대표 강기갑 전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김한표 국회의원, 국회입법정책연구회 수석부회장 홍성권, 국회의원 임이자님이 수고를 해 주었고 환영사로는 임득수 한국기업평가원 회장이, 대회사로는 김만복 대회장이 수고하였다.
기념사로는 창업경영포럼 이승목 이사장이, 인사말은 총괄조직위원장 손승진 경북대학교 교수, 심사평은 총괄심사위원장 이욱열 한라대학교 교수가 수고하였다.

본 시상식 '인물부문'에서 이정록 시인 (샘터문학 회장)과 '협단체부문'에서 (사)샘터문인협회가 영광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수상자는 정치부문에서 국회의원 김한표, 최경환, 임이자님과 문경시장 고윤환, 울릉군수 김병수, 청송군수 윤경희님이, 직능단체부문에서는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 박현국, 구미시의회운영위원장 강승수, 용상구청장 성장현님 등이 수상했고, 기업단체부문에서는 장인성 기업경제 개발연구소 소장 등 각계각층 20여명이 수상하였다.

특히 이날 샘터문학 <컨버젼스 감성시집>이 한국문단에 많은 문예지들을 물리치고 협단체 수상과 함께 영광에 대상 수상을 안았고, 문학예술인 인물부문에서는 이정록 시인(샘터문학 회장/필명, 샘터)이 많은  문인과 전문가들을 제치고 영광에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자선정위원회 위원 8명이 심사를 하였는데 총괄심사위원장인 이욱열 위원장(한라대학교 교수)은 심사평에서 "<소비자평가솔루션 기반 우수 , 협단체, 제품, 서비스, 전문가>프로세스 심사시스템으로 평가하였다"고 말하고 심사기준, 심사방법, 선정기준 등에 관해서 자세한 보고가 있었다.

우선 소비자 (독자 등)들의 통화, 서면, 등에 설문과 대형 인터넷 포털싸이트에서 검색순위 결과, 노출도 순위, 신문 및 방송 기사 검색순위, Sns노마드 독자 설문 결과와 저명성, 주지성, 인지도 및 공적조사, 문예지의 품질, 콘텐츠의 우수성 등을 조사하고 분석하고 검증하여 선정하였다고 보고를 마쳤다.

대회 시작전부터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 주관한 전시회에서는 국내 많은 우수 기업들이 참여하여 자사에 상품을 소개하였고,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이 몰려들어 장신진을 이뤘고, 활발한 수주전이 전개되었다.

또 방송, 신문기자 등 취재진의 취재경쟁이 뜨거웠고 많은 연예인들과 아이돌그룹 가수들의 환상적 축하 공연을 끝으로 2021년을 기약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