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씨네Q?,?지친?마음을?달래는?힐링?콘서트?‘클래식포유’?7월 진행:내외신문
로고

씨네Q?,?지친?마음을?달래는?힐링?콘서트?‘클래식포유’?7월 진행

‘좌석간?거리?두기’로?좌석은?비우고,?문화적?갈증은?해소하는?콘서트?프로그램?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09:36]

씨네Q?,?지친?마음을?달래는?힐링?콘서트?‘클래식포유’?7월 진행

‘좌석간?거리?두기’로?좌석은?비우고,?문화적?갈증은?해소하는?콘서트?프로그램?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0/07/01 [09:36]

 

클래식?라이브?콘서트?‘클래식포유(Classic?for?you)’ 포스터.제공:씨네Q
클래식 라이브 콘서트 ‘클래식포유(Classic for you)’ 포스터.제공:씨네Q

‘좌석간 거리두기’를 최초로 시행했던 멀티플렉스 씨네Q가 의 7월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7번째 클래식포유는 오는 7일 오전 11시 씨네Q 신도림점 1관에서 단독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화와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라는 주제로, 영화 속 OST 명곡들로 구성된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 게스트로 기타리스트 김성진과 첼리스트 김영민과 함께 앙상블로 진행 되는 해당 콘서트는, '번지점프를 하다', '여인의 향기', '미션' 등 다양한 영화의 OST로 코로나로 인한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공연이 될 예정이다. 

또한 씨네Q는 이번 콘서트 역시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주자들과 관람객 간의 거리는 1m 이상으로 유지하며, 상영관 내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배포 등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8월에는 지난 6월에 이어 ‘클래식 피크닉 2탄’으로 낭만주의를 알아보는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독주회, 오케스트라 협연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수연 바이올리니스트가 기존 클래식포유에 이어 프로그램의 진행, 연주, 해설을 맡는다. 

클래식포유 티켓 가격은 1인당 13,000원이고, 진행 시간은 60분이다. 관객에겐 롯데칠성 콘트라베이스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류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씨네Q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