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흥행1위 '#살아있다' 유아인X박신혜 온라인GV 개최:내외신문
로고

흥행1위 '#살아있다' 유아인X박신혜 온라인GV 개최

'#살아있다' 6월 27일(토) 오후 8시 온라인GV 개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0:35]

흥행1위 '#살아있다' 유아인X박신혜 온라인GV 개최

'#살아있다' 6월 27일(토) 오후 8시 온라인GV 개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0/06/25 [10:35]

 

영화 '#살아있다' 런칭 포스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살아있다' 런칭 포스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남녀노소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살아있다'가 보다 많은 관객들과의 만남을 위해 오는 6월 27일(토) 오후 8시 온라인GV를 개최한다.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되는 이번 온라인GV는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 예정이며, '#살아있다'에서 특별한 생존 케미를 완성한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 유아인과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 박신혜가 참석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GV에서는 '#살아있다'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Q&A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온라인GV 개최로 영화에 대한 한층 더 흥미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살아있다'는 참신한 재미와 짜릿한 스릴로 6월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