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교육청,‘학부모 모니터단’ 위촉:내외신문
로고

인천시교육청,‘학부모 모니터단’ 위촉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8:16]

인천시교육청,‘학부모 모니터단’ 위촉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06/24 [18:16]
인천시교육청_학부모 모니터단
인천시교육청_학부모 모니터단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624()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학부모 모니터단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학부모 모니터단은 학부모의 교육 참여를 더욱 확대하고자 구성되었으며, 평소 인천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46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인천시교육청 마을교육지원단에서 추진하는 학부모 관련 주요 사업의 과정과 효과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

24일 위촉식에서는 모니터단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 계획과 함께 마을교육지원단 내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하여 안내하고, 학부모의 교육 참여 영역 확대와 교육공동체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한편 마을교육지원단 학부모교육지원팀에서는 모니터단 중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디어 활용 방법, 영상 촬영 기법, 글쓰기 특강 등 교육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할 예정이다. 학부모 관련 사업에 대해 더욱 정확하고 다각적인 모니터링 결과가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모니터단에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모니터링 해 주신 모든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향후 인천교육 정책 추진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