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국도극장’ 이동휘-이한위-신신애-이상희-김서하가 선보이는 따뜻한 위로:내외신문
로고

영화‘국도극장’ 이동휘-이한위-신신애-이상희-김서하가 선보이는 따뜻한 위로

- 명필름랩 작품 ‘국도극장’5월 말 코로나19 사태 고려한 온·오프라인 동시 개봉 확정!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4:17]

영화‘국도극장’ 이동휘-이한위-신신애-이상희-김서하가 선보이는 따뜻한 위로

- 명필름랩 작품 ‘국도극장’5월 말 코로나19 사태 고려한 온·오프라인 동시 개봉 확정!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5/19 [14:17]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명필름랩의 다섯 번째 작품이자 배우 이동휘가 주연을 맡은 2019 전주국제영화제의 화제작 <국도극장>이 오는 5월 말 온·오프라인 동시 개봉 소식을 알렸다.

'국도극장' 티저 포스터
'국도극장' 티저 포스터

이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한 이례적 결정으로, <국도극장> 개봉을 손꼽아 온 관객들은 동시에 온·오프라인으로 영화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국도극장>은 특별히 개봉 버전에 더해 감독판까지 2개 버전으로 극장 개봉되며 온라인에서는 개봉 버전에 곧 이어서 감독판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으로, 본편과 감독판을 비교해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도극장' 스틸컷
'국도극장' 스틸컷

명필름랩 3기 전지희 감독의 <국도극장>은 사는게 외롭고 힘든 청년기태(이동휘)가 고향으로 내려가 뜻밖의 따뜻한 위로를 받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15종의 스틸에는 영화의 주요 배경인 국도극장을 비롯한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이동휘와 이한위, 신신애, 이상희, 김서하 등의 모습이 담겨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티저 포스터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 국도극장의 <박하사탕> 포스터 간판은 삶은 아름답다라는 포스터 속 문구와 함께 영화 속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하게 될지 기대감을 모은다.

 

전주국제영화제 전주프로젝트마켓에서 전주시네마프로젝트상, TV5MONDE, JJFC, 푸르모디티상을 휩쓸어 개봉 전부터 화제작으로 등극한 <국도극장>5월 말 개봉 후 관객과의 만남 등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