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IA타이거즈의 기아 챔피언스 필드 승리 요정 치어리더 김현지, 정가예의 집중 인터뷰
상태바
프로야구 KIA타이거즈의 기아 챔피언스 필드 승리 요정 치어리더 김현지, 정가예의 집중 인터뷰
  • 정호영 기자
  • 승인 2020.05.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신문=정호영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하고 프로야구 개막일이 5일에 무관중 진행으로 정해진 상태이다.

프로야구가 당분간은 무관중 진행으로 생각하는 가운데 관중들의 흥을 돋우고 응원을 유도하는 치어리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도 많을 것이다. KBO 개막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에 치어리더 팬들의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프로야구 KIA타이거즈 김현지, 정가예 치어리더를 만나보았다.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현지 : 안녕하세요 요번시즌 새로 합류하게된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입니다
가예 : 안녕하세요! 열정가예쁨 치어리더 정가예입니다!

Q. 이번에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소감이 어떠신가요?
현지 : 어느덧 5년차라서 그런지 부담없이 설레고 기대되요 무엇이든 제 매력을 보여줄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가예 : 이 인터뷰가 생애 첫 인터뷰라 많이 설레요!! 아직 많이 부족한 저지만 이 인터뷰를 계기로 저를 더 열정으로 채울 수 있을 것만 같아요!!

Q. 두 치어리더분들은 이 일을 하게 된 계기와 이 일을 시작했을때 주변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해요.
현지 : 저는 원래 노래를 좋아해서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친오빠가 어느날 응원 영상을 틀어주더니 이런직업해보면 어떻겠냐 했는데 기회가 되서 회사에 들어갔어요 주변에선 너가 끼도 많아서 너랑 어울린다 멋있다 신기하다 섹시하다 이런반응이였어요ㅎㅎ

가예 : 대학을 졸업할 무렵 졸업 하자마자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다가 지금 소속되어 있는 회사에서 연락이 왔었어요. 사실 치어리더라는 직업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 못 했는데 연락이 온 이후에 엄청난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스포츠 보는 걸 좋아하고 관심이 있었기에 더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주변 사람들과 가족들도 처음엔 의아해하셨어요. 저랑 맞지 않는 직업 같다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경기장 단상에서 뛰는 저를 보는 주변 사람들이 생각과 다르게 잘 어울린다고 해주시더라구요. 특히 부모님께 인정받으려고 열심히 노력했던 것 같아요.

Q. 현지씨는 KIA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하시는건데 좀 기분이 어떠신가요?
현지 : 저의 고향에서의 새로운 도약이라 저에겐 큰 의미가 아닐까 싶어요 저희 가족들 모두가 기아타이거즈 열광 팬이구 저 또한 기아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고향에서 팬분들을 만나뵐수 있다는게 너무 큰 영광이구 행복합니당 아마 제 가족들은 야구장을 매일 출석 할거같아요.

Q. 가예씨는 KIA에서 3년차 치어리더하고 계시는데 막내가 아닌 선배로서의 위치에 서는 기분이 어떤가요?
가예 : 전 막내 생활을 짧고 굵게 했던 것 같아요. 제가 처음 이 팀에 들어왔을 때 선배 언니들이 정말 경력이 엄청난 언니들이 많았었거든요. 언니들한테 정말 많이 배우고 도움을 얻었던 게 사실이라 저도 지금 있는 동생들에게 많은 경력은 아니지만 언니들에게 많이 배웠듯이 저도 많이 도와주려고 하고 저도 언니 다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해요. 동생들이 정말 춤도 잘 추고 일도 너무 잘해주고 가끔은 언니 같은 동생들도 있어서 저도 같이 배워나가는 것 같아요.

Q.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경기가 중단 및 연기되어 팬들과의 만남이 줄게 되었는데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현지 : 제가 주변에서는 4차원같다고 하시는데 늘 새로운걸 좋아해서 혼자서 드라이브 하면서 혼자만의 시간도 갖고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도 만나 함께 삶에 대해 얘기하면서 공유도하곤 했어요. 또 마스크끼구 친구들이랑 제가 키우는 반려견이있는데 강아지들과 이곳저곳을 돌아다녔어요. SNS라는 매체가 있어서 사진을 올리고 그나마 팬분들이랑 가까이 소통도 많이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가예 : 부모님이 이번에 새로운 곳에서 가게를 오픈하셨어요 그래서 부모님 도와서 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지내요ㅎㅎ. 친한 팬분들은 가게를 알고 계셔서 드시러 오시기도 하세요! 부모님이 기아타이거즈 팬이셔서 가게 한쪽에 선수분들 싸인볼이랑 이것저것 꾸며놓으셨는데 가끔 손님들이 자기도 기아타이거즈 팬이라고 반갑다고 하시다가 제가 치어리더라는 걸 알게 되시면 엄청 놀라시고 반가워하세요ㅎㅎ. 아무래도 편한 차림에 마스크까지 쓰고 있으니까 절대 모르시더라구요 ^^;;.
부모님이 기아타이거즈 팬이셔서 가게 한쪽에 선수분들 싸인볼이랑 이것저것 꾸며놓으셨는데 가끔 손님들이 자기도 기아타이거즈 팬이라고 반갑다고 하시다가 제가 치어리더라는 걸 알게 되시면 엄청 놀라시고 반가워하세요ㅎㅎ 아무래도 편한 차림에 마스크까지 쓰고 있으니까 절대 모르시더라구요.

Q.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전하는 말과 앞으로의 각오 부탁 드립니다.
현지 : 최근 코로나때문에 팬분들을 보고싶어도 볼기회가 줄었는데 하루빨리 만나고 싶고 그리워요 단상위에서 다시 뛰는 날 그곳에서의 만큼은 열정적으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모두가 코로나때문에 힘든시기였을텐데 축축 쳐져있던 마음 같이 응원하면서 야구장에서 스트레스 싹 푸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보고싶어요!

가예 : 한참 야구 열기로 뜨거워져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아직은 추운 것 같아요.. 농구 배구도 아쉽게 중단돼서 정말 많이 속상했어요ㅠㅠ. 저만큼 다들 많이 속상해하실 텐데 이제 조금만 기다리시면 야구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때까지 건강 유의하시면서 이 시기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니까요!! 다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팬분들 앞에 설 테니까 많이 응원해 주시고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많이 보고 싶어요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


주요기사
이슈포토
  • 고양시 소상공인 담당 공무원들의 갑질
  • 옹진군, 군민상 수상자 선정
  • [내외신문 -을의반란73화]2차 재난지원금 논란...중기부 지정 100년가게 지정 일주일 만에 망한 가게들
  • 이정록 시인 시집 '산책로에서 만난 사랑' 베스트셀러 영광
  •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 정인대 회장 "소상공인연합회 공적자금 50억 논란 등 수많은 잡음, 법정단체 취소해야"
  • 서울 강서구 S 통증의학과 주사바늘 폐에 찔러 응급상황 발생..의료사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