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해지방해양경찰청 특공대, 테러대응 항공 사격훈련 실시:내외신문
로고

동해지방해양경찰청 특공대, 테러대응 항공 사격훈련 실시

특공대?항공대 합동 훈련, 동해안 테러대응 태세 이상무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4/27 [14:37]

동해지방해양경찰청 특공대, 테러대응 항공 사격훈련 실시

특공대?항공대 합동 훈련, 동해안 테러대응 태세 이상무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4/27 [14:37]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동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영모) 특공대에서는 특공대원의 팀웍 향상 및 신속한 상황대응을 위해 27일 동해상에서 항공기를 이용한 해상 사격훈련을 실시했다.

지난 24일 고속단정을 이용한 사격훈련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훈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자칫 느슨해 질수 있는 테러 대응태세를 재정비 하고, 항공대와 합동훈련을 통해 입체적인 작전수행 능력을 검증하는데 중점을 두고 실시하였다.

중점 훈련내용으로 항공기를 이용한 공중저격 및 기동 위협사격 등 테러 및 불법 조업단속 시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한 예상 시나리오에 맞춰 훈련을 실시하였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철저한 대인 장비 소독을 시행하고 전 인원 마스크 착용 등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동해지방해양경찰청 특공대는 기본임무인 테러대응 임무 수행과 병행하여 행락철 해양사고에 대비한 인명구조 훈련 등 끊임없는 교육훈련을 통해 최정예 특공대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