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등포시대 서천열 회장 취임 "사실 보도로 사명감 가져야":내외신문
로고

영등포시대 서천열 회장 취임 "사실 보도로 사명감 가져야"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4/26 [20:05]

영등포시대 서천열 회장 취임 "사실 보도로 사명감 가져야"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0/04/26 [20:05]
25일 영등포시대 서찬열 회장 취임식에 정관계 인사들이 취임 축하를 하고 있다.
25일 영등포시대 서찬열 회장 취임식에 정관계 인사들이 취임 축하를 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25일 영등포시대 회장 이?취임식에는 공감기자단과 자문위원 등 영등포시대 관계자와 영등포을 김민석 국회의원 당선인,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더좋은정책연구원 김범태 이사장과 이은경 정책실장, 영등포구의회 김재진 행정위원장, 이미자 구의원, 민주평통 영등포지회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고 민주당 영등포갑 김영주 의원과 미래통합당 영등포갑 문병호 당협위원장, 조길형 전 영등포구청장은 축전을 보내 서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서천열 신임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영등포시대 신문은 공익목적을 가진 사실 보도는 언론의 사명임을 가슴에 새기고 이를 실천해나가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응원받은 그런 신문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영등포시대 박강열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영등포시대 관계자 30여 명이 함께하는 미니행사로 계획했는데 많은 분이 참석해 서천열 회장의 취임을 축하해 주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012년 인터넷신문 창간에 이어 2015년 주간 영등포시대를 창간해 4월 28일 제110호가 발행?배포될 예정인 영등포시대는 2명의 고문과 14명의 자문위원, 21명의 공감기자단 등 37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4.15총선에서 지역신문으로서는 드물게 지역구 후보자들에 대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주목을 받았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