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접경해역 치안현장 점검 실시:내외신문
로고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접경해역 치안현장 점검 실시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4/21 [14:46]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접경해역 치안현장 점검 실시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4/21 [14:46]
사진 동해-속초 연안해역과 저도어장에 대한 해상경비현황을 점검중인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경무관 김영모)421일 동해 속초 연안해역 및 접경해역에 대한 치안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사진 흰수리 헬기를 탑승하여 현장 순시중인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김영모 청장은 지난 17일 취항식 이후 임무수행중인 최신형 헬기(흰수리, 순항속도 130kts, 항속거리 354마일, 비행시간 최대 3.5시간)에 탑승하여 동해-속초 연안해역과 동해 최북단 저도어장에 대한 해상경비 현황을 점검하였으며,

사진 거진파출소에 방문한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동해 합동작전지휘소와 거진파출소를 방문하여 근무자를 격려하는 한편, 합동작전 상황 및 저도어장 어로보호 현황을 점검하였다.

김 청장은 헬기에서 해상 경비활동 중인 속초해경서 509함과 교신을 통해승조원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였으며코로나19로 인해 수산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어려운 시기를 격고 있는 만큼 어업인 소득 증대를 위한 어로보호 활동 등 해상경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하였다. 또한, 동해 합작소와 거진파출소를 방문한 자리에서는저도어장에 입어하는 선박이 안심하고 조업할 수 있도록 완벽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접경해역 안전관리에 더욱 협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