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0년 봄, 여전히 마음을 울리는 고백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4월 23일 재상영:내외신문
로고

2020년 봄, 여전히 마음을 울리는 고백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4월 23일 재상영

- 4/23(목) 실사영화와 애니 메가박스 재상영 확정!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20 [17:40]

2020년 봄, 여전히 마음을 울리는 고백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4월 23일 재상영

- 4/23(목) 실사영화와 애니 메가박스 재상영 확정!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4/20 [17:40]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신드롬으로 물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2020년 봄, 다시 극장가를 찾아온다.

오는 4/23()부터 멀티 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를 통해 재상영을 확정지으면서, 실사 영화와 애니메이션 두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실사포스터와 애니메이션 포스터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실사포스터와 애니메이션 포스터

201710월 개봉 이후 국내 관객수 46만을 돌파, 2017년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청춘 영화의 새로운 바이블로 자리잡은 실사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오구리 슌 등 일본을 대표하는 초호화 배우들의 만남과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과거와 12년 후 현재, 두 시간을 교차하는 이야기로 원작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여전히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회자되고 있다.

지난 201811월에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또한, 실사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원작자 스미노 요루의 시나리오 작업 참여로 원작에 충실함과 동시에, 환상적인 빛의 흐름과 정교한 작화는 오직 애니메이션이 담을 수 있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 원작의 짙은 여운을 고스란히 재현해내며 애니메이션 팬은 물론 실사영화를 사랑했던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개봉 이후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 두 작품을 향한 실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다시 봤는데 요즘 봄기운과 맞물려서 그런지 눈물이.. 그리고 여주 왜 이렇게 예쁜지”(did****), “2번 보고 2번 다 울고 갑니다”(skys****), “걍 무조건 보세요 제발 꼭 보세요”(tndk****), “한 번 더 보고 싶은 영화”(tisd****), “뒤늦게 보고 새벽에 엉엉 울다 잔다.. 다들 너무 연기 잘하고 예쁘다”(yhiz****), “애니메이션만의 감정선이 있다. 배경 하나하나에 빠져서 봤다”(eigh****), “잔잔한 음악, 아름다운 색채, 원작에 충실한 애니메이션이기에 가능한 동화적 연출이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stal****) 등 다양한 관람 포인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올봄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며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재상영은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실사, 애니 모두 특별가 5,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상영 관련 내용은 추후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