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맥스큐 커버모델 콘테스트에 도전하는 트레이너 겸 모델 이다운의 집중 인터뷰:내외신문
로고

맥스큐 커버모델 콘테스트에 도전하는 트레이너 겸 모델 이다운의 집중 인터뷰

정호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10 [23:51]

맥스큐 커버모델 콘테스트에 도전하는 트레이너 겸 모델 이다운의 집중 인터뷰

정호영 기자 | 입력 : 2020/04/10 [23:51]
사진제공 = 이다운
사진제공 = 이다운

[내외신문=정호영 기자]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표지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해 화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는 4월 6일부터 일주일간 맥스큐 인스타그램(@maxqtv)에서 남녀 각 10명 본선 진출자들의 표지모델 인기 투표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개인별 1개, 총 20개의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 각 1명이 맥스큐 6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되며, 4월말 비바터치 담 스튜디오에서 단독 화보촬영을 진행한다. 참가자 중 피트니스 모델이자 현직 트레이너로 활동중인 참가자로 알려져 있는 이다운씨를 내외신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내외신문=정호영 기자]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표지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해 화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는 4월 6일부터 일주일간 맥스큐 인스타그램(@maxqtv)에서 남녀 각 10명 본선 진출자들의 표지모델 인기 투표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개인별 1개, 총 20개의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 각 1명이 맥스큐 6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되며, 4월말 비바터치 담 스튜디오에서 단독 화보촬영을 진행한다. 참가자 중 피트니스 모델이자 현직 트레이너로 활동중인 참가자로 알려져 있는 이다운씨를 내외신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A. 트레이너 겸 모델인 이다운입니다.Q. 지금 다운씨는 트레이너로 알고있어요. 운동을 시작을 시작한 계기가 궁금합니다.A. 운동은 어릴적부터 꾸준히 여러가지를 해왔어요.주짓수 금메달도 따보고 클라이밍 폴댄스 필라테스 요가 등산 등등 여러가지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헬스까지 접하게 되었어요.
사진제공 = 이다운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트레이너 겸 모델인 이다운입니다.

Q. 지금 다운씨는 트레이너로 알고있어요. 운동을 시작을 시작한 계기가 궁금합니다.
A. 운동은 어릴적부터 꾸준히 여러가지를 해왔어요.
주짓수 금메달도 따보고 클라이밍 폴댄스 필라테스 요가 등산 등등 여러가지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헬스까지 접하게 되었어요.

사진제공 = 이다운
사진제공 = 이다운

Q. 이번 투표에서 비키니 화보가 화제인데 가장 핫한 모델로 알려지며 생기는 등 사람들의 관심이 대단한데 인기를 직접적으로 체감되나요.
A. 사실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고 오히려 관심을 많이 주시는 만큼 좋은 결과물로 보답하려고 열심히 운동에 매진하는 중이예요.

Q. 몸매 유지 및 관리 비결이 있다면요?
A. 식사를 거르지않고 균형있는 식사를 잘하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결심 하실때 식단을 하지않고 무조건 조금 먹거나 원푸드나 보조제를 의지 하는것보다는 운동을 하면서 균형잡힌 식사를 적당히 해주시는게 건강미 있는 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저 또한 그렇게 유지하고 있구요. ^^

사진제공 = 이다운
사진제공 = 이다운

Q. 이번 표지모델이 된다면 그 이후 활동 계획이나 앞으로의 목표가 어떻게 되세요?
A. 머슬마니아 출전하여 성적을 내는것이 이 다음 첫번째 목표이고 두번째는 현 코스프레 모델로 준비하는 세계대회가 있어요.
상반기 머슬마니아 대회가 코로나로 인해 연기가 되어 이를 중점적으로 계속 준비중에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투표해주시는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를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분들께 다양한 모습,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뵙는 모델이 되겠습니다.
응원해 주신만큼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해 주시면 너무 감사드릴거 같아요. 팬분들 그리고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꼭 전하고 싶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