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재규 강원경찰청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내외신문
로고

김재규 강원경찰청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4:12]

김재규 강원경찰청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0/03/23 [14:12]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강원경찰청(청장 김재규)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화훼농가 돕기 위해, 강원도에서 진행 중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김재규 강원경찰청장은 (사)강원도자원봉사센터 박종인 이사장의 지명을 받고 3. 23.(월) 11:30 강원경찰청에서 꽃바구니를 전달받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지난 3. 22.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대책’이 시작되었다”며 자치단체 등 관계 당국의 방역예방 활동 및 현장점검 지원에 경찰력을 적극 지원하고 도민 여러분께서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뜻을 밝혔다.

강원경찰청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1사무실 1화분 놓기 운동’, ‘승진자 꽃다발 전달 행사’와 더불어, 춘천 화훼농가와 연계하여 튤립 1,300송이를 구입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전개했다.

또한, 지역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릴레이 전통시장 방문’과 ‘지역 식당 이용의 날 확대 시행(주 2회)’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지역 중소기업 제작 손세정제 구입하기 운동’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