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 더 스페셜 패키지와 기대감 고조:내외신문
로고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 더 스페셜 패키지와 기대감 고조

-  ‘파라다이스 힐스' 미스터리함과 초호화 출연진으로 뜨거운 관심 속 초고속 매진되며 기대작 입증!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16 [18:44]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 더 스페셜 패키지와 기대감 고조

-  ‘파라다이스 힐스' 미스터리함과 초호화 출연진으로 뜨거운 관심 속 초고속 매진되며 기대작 입증!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3/16 [18:44]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스텝포드 와이프레벨 16’을 연상시키는 미스터리 판타지 파라다이스 힐스가 화려한 출연진을 배경으로 그 궁금함을 더 해주고 있다.

파라다이스 메인 포스터
'파라다이스 힐스' 메인 포스터

 

또한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영화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더 스페셜 패키지를 공개함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면서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정판 굿즈와 더불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더 스페셜 패키지는 영화의 감동을 각종 굿즈를 통해 소장하고 이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파라다이스 힐스>의 더 스페셜 패키지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영화가 담아내고 있는 미장센이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이기 때문.

때문에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힐스>만의 매혹적인 순간들을 간직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매진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파라다이스 힐스' 더 스페셜 패키지
'파라다이스 힐스' 더 스페셜 패키지

예매자 전원은 <파라다이스 힐스> 뱃지와 A3 사이즈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는데, 뱃지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주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 초대된 주인공 우마가 회전목마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장면을 담아내고 있어 영화 특유의 판타스틱 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비주얼만큼이나 화려한 캐스팅을 담고 있는 A3 오리지널 포스터 또한 증정될 예정. 이번 <파라다이스 힐스> 더스페셜패키지는 예매 오픈과 함께 초고속 매진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비주얼과 캐스팅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영화의 완성도와 이를 생생하게 담아낸 굿즈의 매력이 맞물려 이와 같은 초고속 매진이 가능했다는 분석.

 

<파라다이스 힐스> 더스페셜패키지는 321CGV압구정, 322CGV명동역에서 양일간 오후 3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힐스>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판타지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 이처럼 더 스페셜 패키지 오픈과 함께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파라다이스 힐스>31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