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예 최재원, JTBC '18어게인' 출연 '첫 브라운관 데뷔':내외신문
로고

신예 최재원, JTBC '18어게인' 출연 '첫 브라운관 데뷔'

-신예 최재원, '18어게인' 캐스팅 확정. 김하늘, 윤상현과 호흡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10 [18:24]

신예 최재원, JTBC '18어게인' 출연 '첫 브라운관 데뷔'

-신예 최재원, '18어게인' 캐스팅 확정. 김하늘, 윤상현과 호흡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3/10 [18:24]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신예배우 최재원이 JTBC "18어게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에 따르면 최재원이 JTBC 새 드라마 '18어게인' (연출 하병훈 , 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에 캐스팅 되어 합류 한다고 밝혔다.

최재원 : 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극중 최재원은 '큰 키에 남자다운 외모와 공격적인 허세가 넘치는 농구부 일진 이진혁으로 분할 정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또한 최재원은 뮤지컬 '스완 어폰 에이븐' 으로 데뷔 신예 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으며 눈도장을 찍은바 있으며 '18어게인'을 통해 브라운관 매체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주목된다.

 

'18어게인'섬세한 연출력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고백부부'를 연출한 하병훈 PD가 JTBC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로,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

한편 드라마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18어게인'은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매니지먼트 이상제공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