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원경찰청, 지역식당 이용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기 활성화에 앞장:내외신문
로고

강원경찰청, 지역식당 이용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기 활성화에 앞장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2/21 [11:47]

강원경찰청, 지역식당 이용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기 활성화에 앞장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0/02/21 [11:47]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강원경찰청(청장 김재규)은, 코로나19로 지역 경기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자는 강원 경찰의 발걸음이 더욱 빨라지고 있다.

김재규 강원경찰청장 및 강원경찰청 소속 직원들은 지난 주 신북 샘밭장터 방문에 이어, 2. 21.(금) 두 번째 ‘지역 식당 이용의 날’을 맞아 춘천 대표 전통시장인 ‘춘천 낭만시장’을 방문하여 지역 치안질서 유지에 힘쓰는 소양로지구대 근무자를 격려하며 현장 식당에서 두부찌개와 두루치기로 점심식사를 함께했다.

또한, 시장 농특산품을 구입하면서 시장 상인들로부터 어려움을 청취하는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서 김재규 강원경찰청장은 “코로나19 확산에 굴하지 않고, 도민 여러분께서 희망을 갖고 어려운 경제여건을 극복할 수 있도록 강원 경찰이 함께 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강원경찰청은 침체된 지역경기 부흥에 일조하고자 강원경찰 모든 직원이 매주 금요일에 참여하는 “지역 식당 이용의 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농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자체와 협업하여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적극 전개하고 농협 강원본부와 진행하는 직거래 장터도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