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으로 얼룩진 삶을 기타로 치유한‘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내외신문
로고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으로 얼룩진 삶을 기타로 치유한‘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

-“기타의 신의 슬픈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에릭 클랩튼에 관한 아주 특별한 자서전!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7 [17:25]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으로 얼룩진 삶을 기타로 치유한‘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

-“기타의 신의 슬픈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에릭 클랩튼에 관한 아주 특별한 자서전!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1/27 [17:25]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89회 전미비평가위원회 시상식 TOP 다큐멘터리를 수상하고 제61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음악영화에 노미네이트 되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이 각종 이슈로 얼룩졌던 삶을 기타로 다시금 구원한 세계 최고의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릭클랩튼: 기타의 신>은 로큰롤 명예의 전당 최초 3번 연속 입성, 그래미 어워드 총 18번 수상이라는 이력을 가진 살아있는 전설 에릭 클랩튼의 인생 블루스를 담은 다큐멘터리.

에릭클렙톤 화면 캡쳐
에릭클렙톤 화면 캡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릭 클랩튼의 귀여운 어린 시절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릴 적부터 기타를 잡고 있는 모습이 범상치 않은 에릭 클랩튼은 음악사에 길이 남을 기록과 함께 기타의 신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뒤이어 조지 해리슨의 모습이 등장하고 그의 아내였던 패티 보이드와 세기의 사랑, 결혼, 파경이라는 카피가 등장하며 세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에릭 클랩튼은 주변 사람들의 죽음, 저조한 음반 실적 등으로 슬럼프와 알코올 중독을 겪으며 괴로운 나날을 보내는데, 예고편에서는 관련 내용을 담은 신문 기사와 혼란스러워하는 에릭 클랩튼의 모습이 등장하며 기타의 신에서 바닥으로 추락한 인간 에릭 클랩튼의 삶을 회고한다.

더불어 사랑하는 아들 코너 클랩튼의 갑작스런 사망은 에릭 클랩튼에게 씻을 수 없는 아픔을 안겼지만 그가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된다. 예고편 말미에 등장하는 음악이 날 구했어요라는 에릭의 음성은 삶의 소중함을 시사하며 영화가 선사할 감동을 기대케 만든다.

에릭 클랩톤 메인 포스터
에릭 클랩톤 메인 포스터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기타의 신의 상징적인 운명을 추적하는 영화!” aVoir-aLire, “음악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영원한 인물 중 한 명에 대한 확실한 이야기!” Eagle-Rock, “전설적인 기타리스트에 대한 용감하고 대담한 다큐멘터리!” The Upcoming, “훌륭한 사운드트랙이 있는 초상화!” Rogercatlin.com 등 개봉 전부터 평단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가장 상징적인 뮤지션 에릭 클랩튼의 특별한 자서전이 될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은 지난 123일 개봉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