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어민 강사 수업 중 엽기 행각…미취학 학생에 ′인육′ 관련 동영상 노출:내외신문
로고

원어민 강사 수업 중 엽기 행각…미취학 학생에 ′인육′ 관련 동영상 노출

박순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12 [15:54]

원어민 강사 수업 중 엽기 행각…미취학 학생에 ′인육′ 관련 동영상 노출

박순정 기자 | 입력 : 2020/01/12 [15:54]

세종시 한 어학원에서 지난 8일 수업 중 원어민 강사 A(20대 중반·)씨가 미취학 어린이들에게 인육관련 동영상을 보여준 엽기적 사건이 발생했다.

이와 관련 세종경찰은 12일 캐나다 국적의 강사 A씨에 대해 아동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당일(8) 오후 A씨는 어학원 강의실에서 6~7세 어린이 7명을 대상으로 수업을 하던 중 이 같은 일을 벌였다는 것이다.

A씨가 아이들에게 보여준 영상은 유튜브(Youtube)에 올라온 영상으로 인육과 관련 구체적 내용이 담긴 장면이 고스란히 들어 있는 것으로 경찰 조사에 의해 드러났다.

해당 영상을 본 어린이들은 현재 공포와 충격에 휩싸여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학부모들이 지난 10일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하면 사건이 알려지게 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학생들에게 영상을 보여준 사실을 인정했다며 아이들이 인육과 관련해 구체적인 질문을 해 영상을 찾아서 보여준 것으로, 의도적인 것은 아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인 아이들이 너무 어리고, 충격을 많이 받아 조사를 벌이는 게 어려운 상황이라며 A씨와 학부모, 아이들을 대상으로 추가 조사를 벌여 정확한 경위 등을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A씨에 대한 경찰 처분 결과를 지켜 본 뒤 해당 어학원에 대해 관리 소홀 등 여부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