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불어민주당, 군사시설 보호구역 완화 당정협의회 열어:내외신문
로고

더불어민주당, 군사시설 보호구역 완화 당정협의회 열어

-군사시설 보호구역 완화 이루어져야-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07:45]

더불어민주당, 군사시설 보호구역 완화 당정협의회 열어

-군사시설 보호구역 완화 이루어져야-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0/01/09 [07:45]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정경두 국방장관,이재명 경기지사 등이 8일 오전 국회에서 군사보호구역 환화에 대한 당정 협의회를 열기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정경두 국방장관,이재명 경기지사 등이 9일 오전 국회에서 군사보호구역 완화에 대한 당정 협의회를 열기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국회에서 '군사시설 보호구역 해제 및 완화 당정협회'를 열고 군사시설 보호구역에 대한 완화조치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8일 오전 국회에서 군사보호시설 완화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9일 오전 국회에서 군사보호시설 완화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날 이인영 원내대표는 모두 발언을 통해 군사시설 보호 규제에 묶여 발전되지 못하는 곳이 많다"고 설명하며 군사보호 시설 완화가 이제는 이루어져야 할 시기라고 밝혔다.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정협의회에는 이인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정책위의장, 원내수석부대표, 정책위수석부의장, 당대표비서실장, 국방위원(김진표), 국회의원(정성호, 박정, 심기준)이 참석했고 정부측에서는 정경두 국방부장관, 차관이 지자체 강원도 경제부지사,이재명 성남시장이 참석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