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작은 아씨들' 북미 박스오피스의 흥행 다크호스 대이변!:내외신문
로고

영화 '작은 아씨들' 북미 박스오피스의 흥행 다크호스 대이변!

금윤지 기자 | 기사입력 2020/01/06 [10:33]

영화 '작은 아씨들' 북미 박스오피스의 흥행 다크호스 대이변!

금윤지 기자 | 입력 : 2020/01/06 [10:33]

 

2020년 2월 12일(수)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한 영화 <작은 아씨들>이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놀라운 흥행 대이변을 연출했다.영화 <작은 아씨들>은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북미에서 지난 크리스마스날 개봉하여 1월 5일(일)까지 박스오피스3위를 유지하며 누적 흥행 수익 약 60,023,332불을기록했다.

이는 해외에서 예측된 수치를 훌쩍 뛰어넘었을 뿐 아니라,드롭없이 흥행 수익을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영화 <작은 아씨들>은 강력한 흥행 오프닝의 배경에는 폭발적인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이 있었기에 가능했다.시네마 스코어 A등급을 받았을 뿐 아니라 로튼토마토 95%와 함께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현재까지 27개 수상 및 138개 부문 노미네이트까지 엄청난 숫자의 기록까지 동시에 거머쥐며 화제의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이에 힘입어 영화 <작은 아씨들>은 2020년 1월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더불어 해외에서도 순차적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어 월드 와이드 수익은 가뿐하게 1억 불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영화 <작은 아씨들>은 금일 현지 시각 저녁에 개최되는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도 노미네이트 되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2020년을 여는 진정한 아름다운 뉴 클래식 흥행 영화임을 입증했다.

영화<작은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해외에서 호평과 흥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영화 <작은 아씨들>은 2020년을 여는 첫 마스터피스이자 사랑스러운 뉴 클래식 영화로 2월 12일(수)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fade_heaven@naver.com / 금윤지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