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해경 정책자문위원회, 소외 이웃에 사랑의 연탄 기증:내외신문
로고

평택해경 정책자문위원회, 소외 이웃에 사랑의 연탄 기증

평택 지역 어려운 이웃에 연탄 3천 8백장 후원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19/12/11 [10:29]

평택해경 정책자문위원회, 소외 이웃에 사랑의 연탄 기증

평택 지역 어려운 이웃에 연탄 3천 8백장 후원

강봉조 기자 | 입력 : 2019/12/11 [10:29]
▲사진 이강선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오른쪽)이 김향순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가운데)에게 사랑의 연탄 기증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회장 이강선)는 지난 1210일 오후 5시 평택해양경찰서 회의실에서 복지 사각 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38백장(300만원 상당)을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향순)에 기증했다.

평택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사랑의 연탄 38백장은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됐다.

이날 이강선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은 김향순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사랑의 연탄 기증 증서를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해줄 것을 부탁했다.

이강선 회장은 이 자리에서 평택 지역의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사랑의 연탄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양 치안 업무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는 2017년과 2018년에도 각각 3천장과 27백장의 연탄을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한 바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는 관내 주요 해양수산 관계 인사 30여명으로 구성되어 해양경찰 주요 정책에 대한 조언 및 자문, 해양수산 종사자 여론 전달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