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재훈 역술가]간밤에 부부관계 꿈을 꿨어요! 꿈해몽은  수험생이 꾸는 연인꿈은?:내외신문
로고

[박재훈 역술가]간밤에 부부관계 꿈을 꿨어요! 꿈해몽은  수험생이 꾸는 연인꿈은?

부부관계 꿈은?사업가의 꿈은?수험생의 꿈?

박재훈 역술인 | 기사입력 2019/12/10 [09:42]

[박재훈 역술가]간밤에 부부관계 꿈을 꿨어요! 꿈해몽은  수험생이 꾸는 연인꿈은?

부부관계 꿈은?사업가의 꿈은?수험생의 꿈?

박재훈 역술인 | 입력 : 2019/12/10 [09:42]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간밤에 부부 꿈을 꿨어요 ~ 어떻게 꿈해몽 하나요 

 이번시간은 토정 꿈분석사 독자님들이 자주 꾸게 되는 이성 꿈을 어떻게 꿈해몽 해야하는지 정확한 꿈풀이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남녀가 일정한 연령이 되면 결혼을 합니다. 결혼의 목적은 가정을 이루어서 자녀를 낳는 일이 첫째 인간의 본분이 됩니다. 그 본분을 지키는 가운데 일어나는 제반 가정사가 바로 자신의 운명인 것입니다.  가정을 형성하는데 구성요소는 맨 먼저 남, 녀인 부부인데요.

다른 가정에서 만난 두 남녀가 부부가 되면 성행위를 통해 자녀를 생산하게 되지요. 생명을 가진 모든 생물들은 각각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성행위를 합니다. 바로 자신의 분신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때 성행위가 아무런 재미가 없다면 지속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 받아주는 암컷에게 이익이 없다면 자손은 번창할 수가 없지요.자신이 보람된 일을 하는 자는 피곤하지 않습니다.

꿈속에서 부부는 꼭 현재의 부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이 꿈에서 부부꿈을 꿨다면, 뜻이 맞는 자가 꿈 속의 부부로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또 어떤 경우에는 연인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업가에게 부부꿈은 현실에서 정기적인 관계를 갖는 회의, 작업 등이고, 연인꿈은 주기적인 1주일에 1, 1달에 1번씩 연관되는 등산, 낚시, 취미활동이나 교육 등 이라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부부의 성행위는 현실에서 짜릿한 성과를 느낄 일에 해당되고, 지속하는 동안은 결혼이라 보면 됩니다. 사업가에게 꿈 속 부부는 현실에서 서로 의견이 일치되기 쉬운 사업 동반자에 해당합니다.만약 평소에 상대에게 느끼는 감정이 좋았다면 진행하는 일이 앞으로도 매우 순조롭게 됩니다.

반면 사업가의 꿈에서 부부싸움을 하거나 부부관계가 좋지않았다면, 머지않은 미래 현실에서 동업자와 업무적인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꿈에서 연인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어떻게 꿈해몽 해야할까요  꿈 속의 연인을 사물 그대로 사람으로 꿈풀이 해서는 안됩니다.

연인은 일시적인 일이며, 언제든지 중단되는 것입니다.연인과 성행위는 어떤 일을 성취시키는 보람된 시간이고, 그 일을 기간을 두고 처리하는 행위가 바로 결혼인 것인데요. 부부는 결혼을 통해서입니다. 어떤 계약관계가 성립된 것인데요.

수험생이 연인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시험에 필요한 교재나 기출문제지가 되겠지요.학생이 결혼하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는 목표를 정한 학교가 짝사랑하는 상대가 됩니다. 그 짝사랑하는 학교를 합격하면 그 학교와 결혼하게 되는 것입니다.

더 자세히 보면 그 학교는 예식장이고, 자신이 선택한 전공과목은 부부이고, 그 전공과목 중 특히 좋은 학과에 흥미를 붙이면 성행위에 해당합니다. 만약 현실에서 자신이 독서가라면 꿈 속의 연인은 현실에서 책이 됩니다. 책상은 데이트 장소이고, 읽는 책과 자신의 눈은 무언의 성행위를 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꿈에 나타난 사람의 형상을 사물 그대로 꿈해몽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현재상황과 대입하여 꿈풀이 해야지만이 더욱 정확한 해몽이 됩니다.

[내외신문/박재훈 역술가]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