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가족이 함께하는 STEAM캠프(2차) 성료:내외신문
로고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가족이 함께하는 STEAM캠프(2차) 성료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17:41]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가족이 함께하는 STEAM캠프(2차) 성료

조성화 기자 | 입력 : 2019/12/04 [17:41]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류석형)3(), 관내 초등학생 3~4학년 학생과 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STEAM교육 캠프를 운영하였다.

남부교육지원청_steam캠프
남부교육지원청_steam캠프
남부교육지원청_steam캠프
남부교육지원청_steam캠프

남부과학관장인 인천석암초등학교 조수자 교장의 뜨거운 환영인사와 함께 시작된 STEAM캠프는 미래사회의 변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드론전문 교육가가 드론의 비행 원리를 설명하고 학부모들이 직접 드론을 작동해보는 체험시간을 가졌다.

2차시는 옥련중학교 박종화 교사가 나만의 손목시계를 만드는 코딩을 진행하고 3차시에는 인천연안초등학교 우석민 교사의 별자리 이야기 강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캠프에 두 아들과 함께 참여한 아버지는 함께 즐기고 배우는 시간이어서 정말 좋았다면서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은 지금과는 다르겠지만 여전히 가족의 사랑이 가장 기본이 될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배세열 중등교육과장은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통하는 과학, 즐거운 과학, 나누는 과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인천남부교육지원청은 지속적인 행복과학교육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