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더 컨덕터', 1930년대 의상과 음악, 분위기까지 모두 갖췄다!:내외신문
로고

영화 '더 컨덕터', 1930년대 의상과 음악, 분위기까지 모두 갖췄다!

정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0/28 [22:41]

영화 '더 컨덕터', 1930년대 의상과 음악, 분위기까지 모두 갖췄다!

정은주 기자 | 입력 : 2019/10/28 [22:41]

전세계 최초 마에스트라 안토니아 브리코와 그녀의 감동적인 음악이 담긴 영화 <더 컨덕터>가 아름다운 음악뿐 아니라 1930년대 시대상을 그대로 반영한 등장인물들의 의상까지 디테일을 살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목 받고 있다.

실제 1930년대에 활약한 안토니아 브리코에 대해 다루고 있는 <더 컨덕터>는 감동적인 스토리에 귀를 즐겁게 하는 음악에 화면 구석구석 눈길을 사로잡는 디테일까지 고스란히 구현해내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안토니아 브리코가 입고 있는 이브닝 드레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시대를 뛰어넘는 세련된 감각을 전한다.

또한 신문을 들고 거리 한 가운데 서 있는 안토니아 브리코는 무채색의 트렌치 코트를 선보이고 있어 드레스를 입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준다.

지휘봉을 들고 지휘대에 섰을 때는 수십 명의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지휘자다운 블랙 톤의 지휘복으로 또 다른 신선함을 안긴다. 무엇보다도 <더 컨덕터>의 다채로운 의상이 주목 받는 이유는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확신을 줄 뿐 아니라, 세계 최초의 마에스트라 안토니아 브리코의 다양한 모습을 보다 입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임을 시사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안토니아 브리코가 평소 입는 의상은 외견적인 모습을 뒤로 한 채 오직 음악에만 몰두하는 그녀의 마음가짐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 외에도 <더 컨덕터>는 1930년대를 그대로 재현, 음악, 스토리 그리고 의상까지 남다른 디테일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욕 필하모닉이 창단 96년만에 만난 최초의 여성 지휘자 안토니아 브리코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더 컨덕터>는 최고의 지휘자라는 꿈을 가진 안토니아 브리코가 ‘여성은 될 수 없다’는 세상의 편견 앞에 열정과 노력, 아름다운 음악으로 자신을 증명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단 10g의 지휘봉으로 세상의 편견을 이겨내기 위한 남다른 열정의 순간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즈와 클래식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음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열린 제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초청받아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기도 한 영화 <더 컨덕터>는 이처럼 멋진 음악, 감동적인 스토리 속 디테일을 겸비한 채 오는 11월 14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안녕하세요. 정은주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