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구, 축구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원을 모집합니다:내외신문
로고

동구, 축구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원을 모집합니다

-10월 29일까지, 미래의 축구 꿈나무 14명 모집

신원향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3:48]

동구, 축구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원을 모집합니다

-10월 29일까지, 미래의 축구 꿈나무 14명 모집

신원향 기자 | 입력 : 2019/10/02 [13:48]

 인천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오는 29일까지 우리나라의 축구 꿈나무를 양성하기 위한 동구청 유소년축구단원을 모집한다.

동구, 축구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원 단체사진
동구, 축구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원 단체사진

구는 체육활동을 통해 성장기 체력증진, 건전한 취미생활 및 여가활동의 장 마련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돕기 위한 유소년 축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05년 창단 이래 다양한 축구대회에서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축구명문으로 거듭나고 있다.

모집 인원은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2~5학년 학생 14명이며, 입단을 희망하는 어린이는 선발시험 응시신청서를 작성해 동구청 접수하면 된다.

구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 동구구민운동장에서 체력, 개인능력, 경기운영 능력 등 과목별 테스트를 거쳐 11월 2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동구청 유소년축구단은 인조잔디 구장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실시해 성장기 아이들의 체력 증진 및 정서발달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협동심, 단결심 등 스포츠 정신을 키울 수 있다”며, 축구에 관심이 있는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