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천군,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서천군,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구남휘 기자 | 기사입력 2019/10/01 [11:09]

서천군,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구남휘 기자 | 입력 : 2019/10/01 [11:09]
▲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 식전행사 김덕수 사물놀이 장면
▲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 식전행사 김덕수 사물놀이 장면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군민 화합의 장인 제58회 군민의 날 기념식을 1일 문예의 전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국회의원, 충남도 및 서천군의회 의원, 출향인사, 주민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덕수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국민 의례, 군민헌장 낭독, 시상, 기념사, 축사, 군민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군민헌장은 군민 대표로 서천군의회 조동준 의장과 청소년 대표로 서천여고 노유진 학생, 청년 대표로 장항청년회의소 류홍석 전 회장, 여성 대표로 여성단체협의회 나미혜 회장, 장년 대표로 김완성 장항읍 송림2리 이장, 어르신 대표로 방연옥 한산모시짜기 중요무형문화재가 낭독했다.

 

또한, 지난 18일에 새서천대상 수상자로 확정된 교육·문화·체육 부문의 이준우 서천군 태권도협회장, 지역개발 부문의 이민직 서천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서래야 쌀 친환경단지 대표, 사회봉사 및 효행 부문의 김용찬 마서사랑후원회장이 서천군민 최고의 권위와 영예의 상징인 새서천대상을 수여 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군민의 행복을 항상 최우선에 두고 주민을 위한 양질의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모두가 행복하고 살맛 나는 서천, 어제보다 오늘이 더 행복하고,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며 설레는 서천군을 만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