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네이버 단신)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송금 이벤트 진행:내외신문
로고

(네이버 단신)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송금 이벤트 진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6 [14:38]

(네이버 단신)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송금 이벤트 진행

편집부 | 입력 : 2015/09/26 [14:38]


# 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송금 이벤트 진행

 

[내외신문=김현준 기자]네이버는 다음 달 2일까지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가족 혹은 지인에게 송금한 이용자들에게 최대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추석엔 송금을 편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송금한 신규 및 기존 이용자 선착순 1만 명에게 2,000포인트를 7일 일괄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페이에 계좌를 첫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용자는 상대방의 계좌번호 없이 휴대폰 번호 혹은 네이버 ID를 통해 송금할 수 있어, 추석을 맞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송금이 가능하다.

 

# 네이버 ‘모두’,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어 추석 선물하고 스티커 패키지도 받자!

 

네이버는 추석을 맞아 자영업을 하는 부모님이나 친지에게 ‘모두’를 이용해 만든 모바일 홈페이지를 선물하면, 1천 명을 추첨해 홍보 스티커 패키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모두’ 사이트에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제작한 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에게 홈페이지를 선물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1일까지 ‘모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 오픈 API’ 공개

 

네이버는 블로그 이용자들이 외부 컨텐츠를 빠르고 쉽게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하는 ‘블로그 오픈 API’를 공개 했다.

 

‘블로그 오픈 API’는 이용자들이 복잡한 절차 없이 ‘공유’ 버튼만 누르면 외부 서비스의 컨텐츠를 간편하게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하는 기능이다. ‘블로그 OPEN API’는 PC와 모바일 모두 적용 가능하고, API를 이용하려는 개발자나 운영자는 ‘블로그 Developers’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모바일 네이버 카페, 채팅창에 영상 공유 기능 추가

 

네이버는 모바일 카페 앱 채팅창에 TV캐스트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지난 23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네이버 TV캐스트 내 ‘공유’ 버튼을 통해 카페 멤버들과 함께 보고 싶은 영상을 손쉽게 카페 채팅창에 공유할 수 있다. 공유된 영상은 채팅창 내에서 감상이 가능하고 이와 함께 카페 멤버들과 채팅도 가능하다. 해당 기능은 최신 버전의 네이버 카페 앱에서 사용할 수 있고, iOS에서는 10월 5일 이후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