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베테랑’과 함께하는 S-OIL 스페셜 씨네마데이트:내외신문
로고

영화 ‘베테랑’과 함께하는 S-OIL 스페셜 씨네마데이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7 [20:40]

영화 ‘베테랑’과 함께하는 S-OIL 스페셜 씨네마데이트

편집부 | 입력 : 2015/08/07 [20:40]


[내외신문=심종대 기자]S-OIL(대표: 나세르 알-마하셔)은 고객 성원에 보답키 위해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손꼽히는 ‘베테랑’의 주연배우와 감독의 무대 인사가 포함된 ‘S-OIL 스페셜 씨네마데이트’를 서울 용산CGV에서 진행한다.

 

S-OIL은 7일 저녁 7시에 용산CGV 전관을 대관해,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한 고객들 중 1,000명의 당첨 고객들에게 영화 ‘베테랑’ 관람권 2매와 스낵쿠폰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연배우인 황정민, 유해진, 장윤주 등과 류승완 감독의 무대인사에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페셜 씨네마데이트를 기념할 수 있도록 구도일 & 구도일 Family 포토존을 설치하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화 ‘베테랑’은 황정민, 유해진, 유아인 등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신뢰를 형성하고 있는 주연배우들과 ‘부당거래’, ‘짝패’ 등 액션영화의 명장으로 불리는 류승완 감독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