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국제관광전' 개막식, 윤송아의 라이브페인팅...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

김학영 | 기사입력 2025/06/05 [15:52]

'서울국제관광전' 개막식, 윤송아의 라이브페인팅...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

김학영 | 입력 : 2025/06/05 [15:52]

▲ 윤송아 작가

[내외신문 김학영 기자]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K-ART Rising Star 2025' 특별전이 오는 6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은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예술과 관광이 결합된 융복합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관람객에
게 K-아트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전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 무대 공연, 작가와의 소통, 라이브 이벤트 등 복합적 체험 요소를 강화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윤송아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로 막을 여는 오프닝 행사(6월 5일 )는 예술의 생동감을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윤송아작가는 최근 뉴욕패션위크, 밀라노패션위크, 'Soul My Seoul'.... 등 미국, 이탈리아, 싱가포르, 인도 등 세계 곳곳의 주요행사에서 라이브페인팅을 선보이며 주목받다.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의 다른 라이브페인팅 무대가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ART Rising Star 2025는 단순한 전시가 아닌, 한국 현대미술이 세계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자 플랫폼이다. 코트파가 주최하고, 아트플러스(ARTPLUS)와 오미(OHMI)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예술이 가진 확장성과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한국 현대미술의 저력과 가능성을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K-아트는 하나의 문화 흐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12345hyk@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