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유아인, 악역 연기 변신:내외신문
로고

배우 유아인, 악역 연기 변신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7 [16:09]

배우 유아인, 악역 연기 변신

편집부 | 입력 : 2015/06/17 [16:09]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에서 배우 유아인이 생애 최초 악역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지난 2011년 531만 관객을 동원한 ‘완득이’에서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살아가는 열여덟 살 ‘완득’, 2013년 ‘깡철이’에서는 아픈 엄마를 친구처럼 돌보는 ‘강철’ 캐릭터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대변하면서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 낸 유아인.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는 JTBC 드라마 ‘밀회’에서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로 분해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매력으로 대한민국의 여심을 뒤흔든 바 있다.

‘베테랑’에서 무서운 것 없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 역으로 분한 유아인은 전에 없던 강렬한 연기 변신을 통해 함부로 범접할 수 없는 성역에 둘러싸인 ‘조태오’ 캐릭터를 폭발적 에너지로 표현해냈다. 언제나 든든한 백업과 완벽한 플랜으로 움직이는 ‘조태오’ 역의 유아인은 여유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의 끈질긴 추격에 맞서며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특히 ‘완득이’ 김윤석, ‘밀회’ 김희애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의 명품 호흡을 보여 온 유아인은 황정민과의 날 선 대결은 물론, 오른팔 ‘최상무’ 역의 유해진과 첫 호흡을 맞춰 더욱 신선하고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의 첫 만남으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는 유아인은 ‘베테랑’을 통해 이전에 보지 못했던 남성미 넘치는 액션 연기와 색다른 매력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승완 감독은 “유아인은 자신의 에너지를 제대로 활용할 줄 아는 영리한 배우다.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유아인의 새로운 매력을 꺼내 보고 싶었다. 유아인이 완성한 ‘조태오’ 캐릭터와 황정민의 ‘서도철’이 충돌했을 때 더욱 큰 쾌감과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자신감과 신뢰를 나타냈다.

이에 유아인은 “모험일 수 있지만 악역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안하무인의 악역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었다. ‘베테랑’은 간결하면서도 시원하고 통쾌한 영화다. 많은 관객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베테랑’에서 보여줄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올 여름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