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카톡방 조용히 나가기 큰인기 끌어:내외신문
로고

카톡방 조용히 나가기 큰인기 끌어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6/08 [08:43]

카톡방 조용히 나가기 큰인기 끌어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6/08 [08:43]

[내외신문=손서희 기자] 카카오톡의 단체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기능은 최근에 출시되었으며, 짧은 기간 내에 많은 관심과 좋다는 반응입니다.  이 기능은 카카오톡 실험실에 탑재된 것으로, 지난달 10일부터 31일까지 약 200만 명의 이용자가 실험실을 활성화하여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기능은 단체 채팅방에서 불필요한 알림을 받지 않고 조용히 나갈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단체 채팅방에서 나가는 경우 다른 참여자들에게 알림이 가고, 그로 인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면 조용히 채팅방을 나갈 수 있어 다른 참여자들에게 알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톡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능을 개선하고, 보다 편리한 채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