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스코건설, SNS채널로 고객 소통 앞장:내외신문
로고

포스코건설, SNS채널로 고객 소통 앞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3/10/31 [15:03]

포스코건설, SNS채널로 고객 소통 앞장

편집부 | 입력 : 2013/10/31 [15:03]


[내외신문=이승재 기자]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포스코건설 페이스북’이 동종업계 페이스북 중 가장 많은 팬(Fan) 수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 페이스북’은 작년 10월 공식 오픈 이후 1년여 만에 팬 수 1만4,000여명을 확보했다. 민원이 잦은 건설업계 특성상 SNS 채널 오픈을 꺼려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놀라운 수치다.

팬 수가 늘어난 데는 고객과 공감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큰 몫을 했다.

작년 말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었던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페이스북 이벤트와 연계시킴으로써 연탄 약 2만2,000장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지난 2월에는 ‘포스코건설 유튜브도 공식 개설했다.

포스코건설 유투브에서는 회사 홍보영상, 부문별 국내외 사업실적 영상,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활동 영상, 신입사원이 제작한 UCC 영상 등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포스코건설 페이스북’과 ‘포스코건설 유튜브’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하고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