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호적메이트' 현영 딸 최다은, 국제학교 학생 일상+주식 천재 면모 大공개:내외신문
로고

'호적메이트' 현영 딸 최다은, 국제학교 학생 일상+주식 천재 면모 大공개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11 [15:20]

'호적메이트' 현영 딸 최다은, 국제학교 학생 일상+주식 천재 면모 大공개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11 [15:20]

 

 

‘호적메이트’ 현영 딸 최다은이 ‘주식 천재’ 면모를 공개한다.

 

10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7회에서는 ‘슈퍼맘’ 현영과 두 아이의 시끌벅적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테크의 여왕’ 현영을 꼭 닮은 11세 딸 최다은의 모습이 공개된다. 현영의 딸은 성인 못지않은 경제 지식과 똑 부러지는 면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7세부터 주식을 시작한 최다은의 일상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최다은은 이날 귀가하자마자 책상에 앉아 책을 펼치는 등 ‘엄친딸’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유창한 영어로 토론을 준비하고, 거침없이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는 등 국제학교 학생다운 스마트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이날 최다은은 11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경제 지식을 방출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최다은은 엄마 현영과 함께 주식 시장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주식 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그는 “생각보다 많이 알고 있다”라는 엄마의 말에 “그 정도는 알아야 한다”라며 자신감을 보여준다. 7세부터 주식을 시작한 최다은의 경제 지식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엄마 현영이 자식들과 관련된 고민을 토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현영은 “다은이를 보면 항상 짠하다”라며 안타까움을 고백한다. 슈퍼맘 현영의 고민은 무엇일지, 5살 차이 남매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테크의 여왕’ 현영과 ‘주식 천재’ 딸 최다은의 이야기는 10월 11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