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내외신문
로고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우리WON뱅킹으로 간편하게 주식거래, 실시간 시장 현황 등 투자정보 제공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8/23 [15:54]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우리WON뱅킹으로 간편하게 주식거래, 실시간 시장 현황 등 투자정보 제공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8/23 [15:54]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이미지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이벤트 포스터(이미지제공=우리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한화투자증권(주)이 제공하는 증권서비스를 연계해‘우리WON뱅킹’에서 간편하게 주식을 사고팔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 사용자환경)를 통해 간편하게 국내 주식거래가 가능하고, 실시간 시장 현황 등의 투자 정보를 그래프로 표현해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으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면 누구나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로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1 ▲아이폰13 ▲에어팟프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배달의 민족 쿠폰(1만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1개월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도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10월 14일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1주를 랜덤(Random)으로 증정하고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100만원 이상의 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가로 거래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우리WON뱅킹으로 쉽고 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복잡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설치 없이 손쉽게 주식매매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