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어벤져스’, ‘테넷’ 애런 테일러 존슨, 24일 개봉하는 '불릿 트레인'으로 생애 첫 내한 예고 주목!:내외신문
로고

‘어벤져스’, ‘테넷’ 애런 테일러 존슨, 24일 개봉하는 '불릿 트레인'으로 생애 첫 내한 예고 주목!

- 애런 테일러 존슨, 한국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담은 첫번째 내한 예고!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18 [14:33]

‘어벤져스’, ‘테넷’ 애런 테일러 존슨, 24일 개봉하는 '불릿 트레인'으로 생애 첫 내한 예고 주목!

- 애런 테일러 존슨, 한국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담은 첫번째 내한 예고!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8/18 [14:33]
▲ ‘불릿 트레인’ -‘텐저린’ 캐릭터 포스터 [사진제공=소니 픽쳐스]
▲ ‘불릿 트레인’ -‘텐저린’ 캐릭터 포스터 [사진제공=소니 픽쳐스]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의 <불릿 트레인>(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의 애런 테일러 존슨이 생애 첫 내한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애런 테일러 존슨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퀵실버’, <테넷>의 현장 요원 아이브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아치 리드역을 비롯해 내년 1월 개봉을 앞둔 마블의 오리지널 안티 히어로 <크레이븐 더 헌터>의 주연을 맡는 등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는 물론 탄탄한 팬덤을 쌓아온 배우다.

이번 <불릿 트레인>에서는 쌍둥이 킬러 중 브레인 탠저린역을 맡아 레몬역의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와 최강의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새빌 로 정장과 올백의 헤어 스타일, 화려한 골드 주얼리 등 세련된 겉모습과는 다른 내면의 잔혹함을 한껏 드러낼 예정. 이와 같은 열연으로 그는 제75회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의 David Campari Excellence Award 부문에서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에 애런 테일러 존슨이 브래드 피트와 함께 내한을 확정했다. 한국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이번 내한을 결정한 애런 테일러 존슨은 이번 내한이 생애 첫 번째 방문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 팬들과 어떤 뜻깊은 시간을 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래드 피트와 함께 내한을 확정한 애런 테일러 존슨의 첫 번째 공식 한국 방문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불릿 트레인>824() 극장에서 개봉한다.

 

[SYNOPSIS]

"탑승을 환영합니다"

승차는 자유, 하차는 불가?!

초고속 열차에서 벌어지는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

운이 없기로 유명한 킬러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는 초고속 열차에 탑승해

의문의 서류 가방을 가져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생각보다 쉽게 미션을 클리어한 후 열차에서

내리려는 그를 가로막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전세계에서 몰려든 초특급 킬러들!

열차에서 내릴 수 없다면 목숨을 걸고 가방을 지켜야만 한다.

과연 '레이디버그'는 무사히 열차에서 내려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8, 누구도 멈출 수 없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불릿 트레인>에 탑승하라!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