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변호사  히어로  법으로도, 힘으로도 시청자 사로잡을 준비 끝!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

불가능은 없다!법으로도 힘으로도 모두 가능한 ‘쉬헐크’의 활약 기대!“터프함은 집안 내력” 오직 한국 팬들을 위한 마크 러팔로의 인사 영상!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20:36]

변호사  히어로  법으로도, 힘으로도 시청자 사로잡을 준비 끝!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

불가능은 없다!법으로도 힘으로도 모두 가능한 ‘쉬헐크’의 활약 기대!“터프함은 집안 내력” 오직 한국 팬들을 위한 마크 러팔로의 인사 영상!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12 [20:36]

 


8월 18일 디즈니+ 글로벌 동시 공개를 확정 지은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

먼저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변호사와 슈퍼히어로의 면모를 모두 갖춘 ‘쉬헐크’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포스터를 가득 채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법으로도 힘으로도 가능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불가능은 없다고 말하는 듯한 ‘쉬헐크’의 당당한 눈빛은 예비 시청자를 단번에 매료시킨다. 때로는 세상을 위협하는 악에 맞서 통쾌한 분노와 파워를 보여주는 히어로로, 때로는 방대한 법 지식으로 예리하게 사건을 파고드는 변호사로의 활약을 예고하는 ‘쉬헐크’는 ‘법’과 ‘힘’, 두 가지 전문 분야에서 유능함을 200% 자랑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의 원년멤버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가 한국의 마블 팬들을 위해 전하는 특별 인사 영상도 전격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으로 인사를 시작한 마크 러팔로는 한국의 팬들에게 직접 MCU의 새로운 캐릭터 ‘쉬헐크’를 소개한다. 이어 새로운 ‘헐크’의 등장에 세상은 떠들썩해지고, 온갖 골치 아픈 상황을 마주하게 된 ‘쉬헐크’에게 마크 러팔로는 “다행히 터프함은 이 집안 내력입니다”라며 걱정할 것 없다는 뉘앙스를 풍겨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그는 법정을 오가는 ‘쉬헐크’의 시원한 한 방으로 쾌감을 선사할 이번 작품에 “마블의 <변호사 쉬헐크> 놓치지 마세요”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변호사 쉬헐크>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68회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 역과 파워풀한 힘을 지닌 슈퍼히어로 변호사 ‘쉬헐크’ 역으로 분해, 두 가지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코미디 SF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의 각본을 맡아 에미상을 수상한 ‘제시카 가오’가 수석 작가로 합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는 8월 18일(목)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9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사진촬영 및 기사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