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윤환 계양구청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 현장점검:내외신문
로고

윤환 계양구청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 현장점검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8/08 [10:41]

윤환 계양구청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 현장점검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8/08 [10:41]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윤환 계양구청

윤환 계양구청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 현장점검(사진제공=계양구청)
윤환 계양구청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 현장점검(사진제공=계양구청)

장은 지난 5일 관내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추진사항 점검을 위하여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윤 구청장은 이날 계양산전통시장 주차장 조성 예정지와 계산시장 고객지원센터 증축지를 방문하여, 상인회와 지역주민들의 현장 의견을 청취했으며, 예산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내구성 있는 사업 추진이 되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계양구에서는 매년 공모사업을 통해 전통시장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환경 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시설현대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계산시장 고객지원센터 증축·아케이드 보수, 작전시장과 계양산전통시장 노후전선정비사업 등 14여억 원의 예산으로 총 7개 시설현대화사업을 시행 중이다.

또한 계양산전통시장이 중소기업벤처부의 2023년 주차환경개선사업 공모에 선정됨에 따라 내년부터 97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주차장 조성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