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산: 용의 출현'의 주역들이 극장가에 출현한다!

기대감이 만족감으로 터졌다! 폭발적 입소문 안고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2:28]

'한산: 용의 출현'의 주역들이 극장가에 출현한다!

기대감이 만족감으로 터졌다! 폭발적 입소문 안고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7/27 [12:28]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올 여름 압도적 승리를 예고한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 주 극장 무대인사를 결정했다. 이번 개봉주 무대인사에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친 배우들과 지난 8년간의 여정을 마치고 관객들 앞에 다시 선 김한민 감독이 참석한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팀은 오는 30일(토)-31일(일) 양일 간 CGV용산,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서울지역 극장가를 방문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19일(화)부터 시작된 시사회 이후 “이건 정말 극장에서 봐야한다”, “가슴이 웅장해지다 못해 폭발해버렸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재미있다. 극장에서 나오지 않고 계속 앉아있고 싶은 기분” 등 연기, 스케일, 스토리, 연출 등 다양한 관전 포인트에서 만족감을 나타내는 중이다. 이러한 입소문을 발판 삼아 무대인사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올 여름 전국민들에게 압도적인 승리의 쾌감을 선사할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는 7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사진촬영 및 기사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